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옥수수깡 신제품 소소한 리뷰

by 땡칠이 2021. 2. 17.
반응형

농심에서 옥수수깡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이전에 새우깡, 고구마깡, 감자깡, 양파깡도 심심치 않게 먹었는데 이것도 역시 기대가 됩니다. 과연 옥수수깡은 어떨지 얼른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심 옥수수깡 정면
농심 옥수수깡 정면

 

상품 정면 사진입니다.

노란색상 배경 사진에 옥수수가 너무나 귀엽네요~~ㅎㅎ

 

농심 옥수수깡 뒷면
농심 옥수수깡 뒷면

 

농심 신제품 옥수수깡의 뒷면입니다.

영양정보도 보이네요....

무려 370 kcal.... 다이어트해야 되는데....ㅠㅠㅠ

 

농심 옥수수깡 봉지 안
농심 옥수수깡 봉지 안

뜯어서 안에 보았습니다.....

나만 그런가? 조금 양이 적어 보이는 건....

아마 나만 그런 거겠지.....ㅠㅠㅠ

뜯자마자... 옥수수향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마치 콘칩과 비슷한 냄새...?

 

농심 옥수수깡
농심 옥수수깡

과자가 사진과 비슷한데 너무나 귀엽네요 ㅎㅎㅎ

얼른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농심 옥수수깡
농심 옥수수깡

 

먹어보니 약간 콘칩과 비슷한 맛이 나네요.... 콘수프맛...

부드러운 콘칩 먹는듯한? 콘칩보단 덜 자극적인 맛?

식감은 부드럽고 바삭하니 좋습니다~~~

약간 자극적인 맛으로 따지면....

콘칩 > 꼬북칩 > 옥수수깡

이런 느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농심 옥수수깡 빈봉지
농심 옥수수깡 빈봉지

 

몇 개 먹으니 벌써 사라져 버렸습니다....

나름 개인적으로는 콘칩이나 꼬북칩보다 맛있었습니다. 

한번 더 사 먹어야겠습니다....ㅎㅎㅎ

다음엔 맥주와 함께~~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