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쉬 아이스크림 초코 앤 피칸 소프트콘 리뷰

by 땡칠이 2021. 2. 18.
반응형

2월인데도 불구하고, 날씨는 너무나 춥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얼.죽.아(얼어.죽어도.아이스아메리카노)를 외치지만, 나도 당당하게 크게 외쳐본다.얼어.죽어도.아이스크림~

 

오늘 저녁 먹고 편의점으로 역시나 간식을 사러 나갔다...

내 눈에 들어온 건 바로~~!!!

"허쉬 초코 앤 피칸 소프트콘 아이스크림"

HERSHEY'S

 

허쉬 아이스크림 소프트콘 정면
허쉬 아이스크림 소프트콘 정면

 

바로 요녀석이닷!!!!!!

편의점에서 구입했는데....

예전에 처음 나왔을 때는 파는 곳을 찾아다니며,

사먹었던걸로 기억이 난다...

지금은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거 같네요...

 

허쉬 아이스크림 소프트콘 영양정보
허쉬 아이스크림 소프트콘 영양정보

 

총 내용량 190ml222 kcal

하지만 저에겐 칼로리란....

단지 숫자일 뿐입니다...ㅎㅎㅎ

 

허쉬 아이스크림 소프트콘 정면
허쉬 아이스크림 소프트콘 정면

외관상은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빨리 먹어보고 싶어 지네요~~~

 

허쉬 아이스크림 소프트콘
허쉬 아이스크림 소프트콘

 

한입 먹자마자~~~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은은한 초코맛과 피칸맛이 잘 어울러진거 같습니다.

진한 초코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밍밍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진한 초코맛을 좋아하지만,

이렇게 초코+피칸이랑 어우러져서 먹는 맛도 엄청 맛있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소프트하게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