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추천

by 땡칠이 2021. 2. 21.
반응형

최근 들어 자주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합니다. 요즘에는 코스트코 때문에 제 통장 잔고가 없어지는 거 같습니다. 신기하게 다른 마트보다 훨씬 더 많이 사게 되는 저만의 느낌인가요...? 오늘도 어김없이 맥주를 살까 하다가 와이프가 좋아하는 걸 구매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BERNINI BLUSH SPARKLING GRAPE) 제가 추천드리는 코스트코 버니니 블러쉬 와인 지금부터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박스 정면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박스 정면

할인 행사? 인지는 몰라도 위 케이스 6병 들어있는데..

\12,900 에 구매~!!

그럼 한병당 \2,150원 꼴이니 나름 나쁘지 않은데? 해서 바로 구매!!!

득템?

완전 득템!!!!!!!!!!!!!ㅎㅎㅎ

원래는 클래식이랑 블러쉬랑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클래식은 아직 먹어보지 못했고, 병도 이쁘게 보이는 걸로 PICK~

(아마 클래식도 맛있을듯 예상해봅니다~ㅎㅎ)

 

광고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박스 옆면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박스 옆면

<버니니 200% 즐기는 법>

1. 삼페인 잔에 따라 분위기 있게 즐기세요.

2. 리타, 펀치, 모히또 등 다양한 칵테일을 즐겨 보세요.

3. 소주와 버니니를 1:1, 2:1, 1:2 등 자신만의 황금비율로 만들어 보세요

 

저는 그냥 이쁜 잔에 따라서 마십니다~!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박스 옆면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박스 옆면

광고

 

<TASTING NOTES>

1. 우아한 로제 버전의 버니니

2. 풍부한 과일과 꽃 향, 잘 익은 라즈베리와 스트로베리의 풍미

3. 버니니 클래식보다 살짝 드라이 한 맛과 부담스럽지 않은 달콤함

4. 과일향의 여운이 오래도록 남는 피니쉬

 

 

저 역시 살짝~ 라즈베리와 스트로베리의 향과

너무 달지도 너무 쓰지도 않은 맛이 너무 좋았네요~

(아주 적절한 비율의 내가 찾던 와인~)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병 뒷면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병 뒷면

알코올: 275ml

4.5% Alc.Vol

원산지: 남아프리카공화국

 

이렇게 맛있는데 4.5도라고??????!!!!!!!!!!!! 대박

 

광고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병 정면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병 정면

정면 사진입니다. 

색감도 너무 이쁩니다..

맛도 너무 맛있고요...ㅎㅎㅎ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박스 안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박스 안

열면 이렇게 6병이 들어있지요~

저녁마다 식사할 때 와이프랑 가끔 한 병씩 가볍게 마시곤 합니다.

부끄럽지만.. 술을 잘 못하는 저희에게는 살짝 기분 좋게 취하기도 합니다.....

 

광고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파스타 마늘빵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파스타 마늘빵

 

저희는 이렇게 저녁 먹으면서 한 병씩 마신답니다..ㅎㅎ

알코올 느낌이 안나 부담 없이 즐기고 있습니다.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파스타 마늘빵
버니니 블러쉬 스파클링 와인 파스타 마늘빵

광고

 

최종적으로는

맛은 너무 달지도 쓰지도 않고, 

적당히 기분 좋은 달콤함과 

라즈베리와 스트로베리의 향이 조금? 느껴지고

스파클링이 있어 샴페인 느낌도 살짝? 있고

드라이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식사할 때나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정말 좋습니다. 

 

술이기 때문 맛있다고 많이 드시면...

정말 취합니다.. ㅎㅎㅎㅎ

특히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