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칼로리 다이어트음료

by 땡칠이 2021. 2. 22.
반응형

다이어트 음료로 이미 많이 알려진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칼로리 음료 제가 밥 먹을 때는 항상 물보다 탄산음료를 좋아했습니다. 특히 코카콜라는 너무나 좋아했지요... 당연히 그로 인하여 체중이 100킬로가 넘어가면서 몸에 이상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체중 관리를 해야 했던 저는 식단을 바꿔야 했고, 탄산도 그만 마셔야 했었습니다. 그런데 좋아하던 탄산을 그만 먹는 게 쉽게 바꿀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씨그램이란 탄산수로 바꿔서 한동안 먹었습니다. 최근에서야 와이프가 사준 나랑드 사이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나랑드 사이다 정면
나랑드 사이다 정면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칼로리 음료 정면 사진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총 2박스정도 먹어봤는데

처음에는 지금까지 먹어봤던 탄산수보다 달콤? 해서 이거 진짜 0kcal 맞아? 이랬지만 현재는 조금 단맛이 많이 느껴지고 있네요.. 탄산 정도는 저한테는 너무 잘 맞습니다.  너무 약하지도 않고, 조금 강한? 편이라고 하는 게 맞을까요~

 

나랑드 사이다 뒷면
나랑드 사이다 뒷면

 

영양정보가 나오네요...

총 내용량 500ml

0 kcal

 

지금은 칠성사이다 제로가 나오면서

선택을 다양하게 할 수 있지만,

나오기 전에는 많은 인기가 있었던 나랑드 사이다

코카콜라 제로나 펩시 제로 슈가 보다도 

개인적으로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다이어트 음료로도 많이 유명해진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다이어트할 때는 단게 많이 당기는데

그때 드시면 너무나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