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쉬 아이스크림 토피넛 앤 초코 바 소소한 리뷰

by 땡칠이 2021. 2. 23.
반응형

초콜렛으로 많이 유명한 허쉬 (HERSHEY'S)

이번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HERSHEY'S TOFFEENUT & CHOCO BAR) 오늘은 와이프와 집앞 편의점으로 출발~ 와이프가 좋아하는 허쉬 아이스크림~ 물론 초코렛을 좋아하는 저 역시 너무 좋아하지요~ 역시 밥먹고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이 최고! 소소하게 리뷰 시작합니다~!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정면 data-ke-mobilestyle=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정면

아이스크림 외관인데

깔끔하게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 글씨체 색감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정면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정면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HERSHEY'S TOFFEENUT & CHOCO BAR)

정면 사진입니다.

얼른 포장을 뜯고 싶습니다 ㅎㅎㅎ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뒷면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뒷면

총 내용량 90ml

300 kcal

 

맛있게 먹으면 0 kcal 라고 했는데....

그럼 오늘은 0 kcal 이네요~ ㅎㅎ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작고 두툼합니다. 

겉에는 토피넛이 보이네요 ㅎㅎㅎ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사진 그만 찍고 얼른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가까이서 사진 찍으니까 더 맛있어 보이네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크기비교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크기비교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아이스크림

크기는 생수병 반보다 작네요 ㅎㅎㅎ

작고 두툼한 사이즈~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한입 물면 이렇게 되네요~

보기만 해도 초콜렛이 진득해 보입니다~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이번엔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HERSHEY'S TOFFEENUT & CHOCO BAR)

 

초콜렛의 달콤함과 토피넛까지 있어서

전혀 심심하지 않았고,

초콜렛 맛 자체가 전혀 저렴한 맛이 아니라 고급스러웠습니다.

허쉬 특유의 진한 그런 맛이 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후식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아이스크림~

 

그럼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