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소소한리뷰

by 땡칠이 2021. 2. 24.
반응형

오늘도 역시 저녁을 먹고 편의점으로 출발~ 내 눈앞에는 이것이 보였습니다.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지금에 와서야 왜 1개만 구매했을까 후회합니다. 지금은 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 이전에는 구하기가 어려웠던 시기도 있었다고 합니다. 소소한 리뷰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정면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정면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정면 사진입니다. 

먹기 전부터 무슨 맛인지 기대가 됩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뒷면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뒷면

 

총 내용량 80g

30g당 165 kcal

 

뭐지... 결국 계산해보면

1g당 5.5 kcal

5.5 kcal X 80g = 440 kcal

 

그럼 결국에는 봉지당 440 kcal 인 셈인 건가...

어차피 난 괜찮다... 맛있게 먹을 거니까

0 kcal 겠지 ㅎㅎㅎ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봉지 안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봉지 안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봉지 뜯자마자 바로 한 개 먹고,

봉지 안 사진입니다~~~ㅎㅎㅎ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한입 딱 먹었을 때 꼬북칩... 식감이 좋았습니다.

4겹으로 겹쳐진 꼬북칩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초코맛과 살짝의 시나몬 맛이 적절하게 잘 어울립니다.

달콤해서 커피나 우유 등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듯합니다.

물론 커피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당연히 커피!!!!!!!!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조금 잔잔하게 달다고 해야 될까요.. ㅎㅎ

1개만 구매한 게 조금 아쉽니다...ㅠㅠㅠ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