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마시멜로우 시리얼 럭키 참스 소소한 리뷰

by 땡칠이 2021. 2. 26.
반응형

출근하는 직장인에게는 아침이 가장 바쁘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때만큼은 아침식사로는 시리얼 만한 게 없지요. 한국에도 많은 시리얼등이시리얼 등이 있지만, 미국에도 많은 시리얼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마시멜로우와 함께 들어있는 럭키 참스 (Lucky Charms)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럭키참스 정면
럭키참스 정면

 

럭키 참스 (Lucky Charms) 정면 사진입니다.

정면 꼬마가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사이즈는 LARGE 사이즈입니다.  

 

럭키참스 뒷면
럭키참스 뒷면

 

럭키참스 정면 옆면
럭키참스 정면 옆면

 

럭키참스 옆면
럭키참스 옆면

 

성분 표시이네요~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럭키참스 시리얼
럭키참스 시리얼

럭키참스 시리얼
럭키참스 시리얼

 

럭키참스 시리얼과 우유
럭키참스 시리얼과 우유

 

바로 그릇 꺼내고~ 시리얼 넣고~ 우유 넣고~

마시멜로우가 아기자기 너무 귀엽네요~

바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담백한 죠리퐁 맛? 그리고 살짝 달콤한 마시멜로우....

오히려 고급스러운 맛보다는 조금 저렴한 맛이 강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 시리얼이 저한테는 조금 맞는 거 같습니다. 

물론 마시멜로우도 좋아하는 편도 아니여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어느 정도 달콤한 맛이 있어야 되는데..

달콤한 거 싫어하고 담백한 시리얼 찾는 분들에게는 조금 맞지 않나 생각됩니다.

 

럭키참스
럭키참스

크기는 이 정도 될 거 같습니다. 색감은 너무 이쁘네요 ㅎㅎ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습니다...

(살짝 불량식품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색소 부분에 있어서 안 좋은 의견들이 많아

아이들용으로는 조금 고려해보셔야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럭키참스 정면
럭키참스 정면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