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최적화 쉽게 하는법

by 땡칠이 2021. 3. 10.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최적화 쉽게 하는법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최적화 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땡칠이도 다음 블로그 최적화가 된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기다렸던 부분인데 소소하게 행복이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ㅎㅎ 모든 사람들이 최적화란 이야기를 많이 듣곤 합니다. 쉽게 말해 포털사이트 로직에 맞게 내 블로그가 건전한 블로그다!!! 인정받게 되는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럼 도대체 기간이 얼마나 걸렸고 포스팅은 얼마나 하였는가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까지 포스팅 숫자는 총 21개 그리고 블로그 개설일이 21.02.04 이니까 약 1달 하고 5일(약 35일) 정도 걸렸습니다. 모든 분들이 각각 다르겠지만, 대체적으로 보면 적게는 3일부터 많게는 1~2달까지... 블로거 분들 모두 다르다고 합니다. 각각 케이스에 따라 더 편차가 일어날 수도 있겠네요~ 다른 분들은 1일 1포스팅 그리고 포스팅 시 글자 수 1000자 이상 써야 한다 그러시는 분들도 계시고 하는 게 저는 그렇게 하지는 않았습니다. 각각 상황에 다르게 적용되는 거 같습니다. 결론은 너무 부담 가지면서 보다는 최선을 다하고 지켜보는 게 젤 좋은 방법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ㅎㅎ 잠깐 소홀했던 저의 블로그 더 열심히 하자는 채찍질로 받아들여 더 열심히 운영해 보겠습니다.

 

 

다음 홈페이지 검색창에 블로그 주소 입력
다음 홈페이지 검색창에 블로그 주소 입력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최적화는 다른 설정필요없이 다음 주소창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여 아래 사이트가 뜬다면 최적화가 된 겁니다. 확인 방법이 너무 쉽지요? ㅎㅎㅎ 저처럼 확인된다면 최적화 완료된 것이고, 만약 뜨지 않는다면 다음에서 최적화가 안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검색 결과가 없습니다.라고 확인되실 겁니다. 이제부터 땡칠이 블로그는 시작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