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빙그레 초코(크런치) 떡 붕어싸만코

by 땡칠이 2021. 2. 14.
반응형

주말에 슈퍼에 갔는데 오랜만에 붕어싸만코가 보여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ㅎㅎ

그래서 와이프랑 저랑 1개씩~ㅎㅎ

나는 초코(크런치), 와이프는 팥(떡)이예요~~

 

 

 

 

간단한 영양정보와 칼로리 확인~♥

 

 

 

 

 

자~ 슬슬 먹어보도록 할까요~~ ㅎㅎㅎ

 

 

 

 

 

크기가 이정도면... 많이 먹는 나한테는 조금 작은건가...ㅎㅎㅎㅎ

 

 

 

 

 

얼른 각각 먹어보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네요....ㅎㅎㅎ

 

초코는 안에 크런치가 조금 생각보다 없었지만,

초코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