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 빵빠레 초코 아이스크림

by 땡칠이 2021. 2. 15.
반응형

나도 어렸을때는 비싸서 가끔식 사먹어봤던 롯데 빵빠레 아이스크림. 오늘은 편의점에서 초코맛구입했습니다. 소소한 리뷰 한번 해보겠습니다 편의점에서는 일반마트보다 조금 비싼? 느낌이지만..ㅠㅠ

 

롯데 빵빠레 초코 정면
롯데 빵빠레 초코 정면

 

롯데 빵빠레 초코 아이스크림~

정말 예전부터 모양이 변하지 않았네요~ㅎㅎㅎ

내 느낌만 그런가? ㅎㅎ

 

롯데 빵빠레 초코
롯데 빵빠레 초코

뚜껑을 열어보니 바로 먹고 싶어지네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당~! ㅎㅎ

밥먹고 후식으로 먹으면 아주 맛있지요~ㅎㅎ

 

롯데 빵빠레 초코 성분
롯데 빵빠레 초코 성분

1급 A 파스퇴로 우유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암튼 얼른 먹고 싶어지네요~

 

롯데 빵빠레 초코
롯데 빵빠레 초코

 

롯데 빵빠레 아이스크림 초코 맛을 한번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부드럽고 약간 저렴한? 초코맛이 아닌 분말코코아? 비슷한 맛이 납니다.

너무 맛있습니다~ㅎㅎ

 

바로 다 먹어치웠습니다......ㅎㅎㅎ

여러분도 오랜만에 롯데 빵빠레 아이스크림을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