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by 땡칠이 2021. 2. 16.
반응형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등촌 샤브 칼국수 방이본점. 오늘 소개할 바로 이곳입니다~! 블로그 리뷰도 엄청많고,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가게 앞 주차도 마련되어 편리하게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물론 걸어서 방문하였습니다.

 

 

아래 지도 링크로 남겨놓겠습니다.

 

http://naver.me/FrKFlhoZ

 

네이버 지도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map.naver.com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가게 정면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가게 정면

 

등촌 샤브 칼국수 방이본점 가게 정면 사진입니다. 

사진 찍고, 당당하게 입장하였습니다 ㅎㅎㅎ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느타리버섯 미나리 효능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느타리버섯 미나리 효능

옆에 붙어있는 느타리버섯의 효능 

???? 다이어트 효과? 다른 건 몰라도 저에게는

너무나 필요한 것이지요;;ㅠㅠㅠ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메뉴판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메뉴판

 

저희는 2명에서 방문하였기에...

버섯칼국수 2개 소고기 1개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다음에는 사이드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칼국수 김치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칼국수 김치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기본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기본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기본 소고기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기본 소고기

 

주문하자마자 주문상품 + 기본 반찬과 함께 엄청 빨리 주셨습니다... 

김치 + 칼국수 + 볶음밥 + 소고기

 

참고로 김치는 겉절이 같은데 리필까지 해서 먹었다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미나리 엄청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열심히 끓고 있습니다....ㅎㅎㅎ

 

삼겹살 먹을 때도 미나리 같이 구워서 먹는데...

너무나 향이 좋습니다~~ㅎㅎ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간장 고추냉이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간장 고추냉이

간장과 고추냉이소스 인데 기호맞게? 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는 와사비 좋아하는지라.. 많이도 넣었네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버섯칼국수 미나리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버섯칼국수 미나리

슬슬 완성되어가고 있는데...

성격이 급한 건지 뚜껑을 열고 벌써 국물을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먹는 순간 칼칼한 게 시원하기 까지... 너무 맛있었네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버섯칼국수 소고기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버섯칼국수 소고기

 

바로 못 참고 소고기 투하!

얼른 익어라~~~

빨리 건져 올리게..ㅋㅋㅋㅋ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소고기 미나리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소고기 미나리

다 익은 건 이렇게 미나리+소고기+소스까지~~~

한입 먹었는데... 말이 필요 없습니다.

맛있습니다...ㅎㅎㅎ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버섯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버섯칼국수

 

소고기 반쯤 먹었을 때 바로 칼국수 입장~~~

익혀서 나온 거라 조금만 있다가 바로 먹어야겠습니다..

 

이때부터는 점점 국물이 진해져 갑니다..

국물 맛이 아주 좋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칼국수

칼국수도 역시 미나리랑 함께~~~~

정신없이 먹었네요;;

미나리가 엄청 많네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버섯 미나리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버섯 미나리

 

너무 맛있어서 칼국수 + 미나리 추가!!!!!!!!!!!!!!!!!

다시 처음부터 시작~~~~~~~~~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처음 먹는 것처럼 다시 미나리가 숨이 죽을 때까지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ㅎ

국물이 더 진해지는 거 같습니다..ㅎㅎㅎ

(기분 탓인가??? ㅎㅎㅎ)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볶음밥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볶음밥

 

칼국수까지 먹고 난 후 

다들 아시죠????????

볶음밥 바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비주얼부터 장난 아니네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볶음밥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볶음밥

 

 

너무 고소하고. 약간 불맛? 나는 고슬고슬한 볶음밥입니다.

중국식 볶음밥처럼 정말 맛있네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빈그릇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빈그릇

 

얼마 되지 않아 바로 클리어~~~

그냥 바로 없어졌습니다................ㅋㅋㅋㅋㅋ

(이거 먹으려고 온건... 절대 아닙니다.... 너무 맛있네요.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메뉴판
등촌샤브칼국수 방이본점 메뉴판

결국 저희가 먹은 건 이렇게 되었네요;;;;;

너무 배불렀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