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 국기 및 정보 이미지 모음 고화질 무료 다운로드

by 땡칠이 2021. 4. 23.
반응형

세계-국기-고화질-무료-다운로드
세계 국기 고화질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땡칠이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세계 국기를 고화질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및 뉴스 잡지, 웹 사이트, 소프트웨어,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https://flagpedia.net/

 

Flags of the World

Discover the flags of the world and get more information about all countries and known international organizations.

flagpedia.net

flagpedia.net-사이트
flagpedia.net 사이트

사이트 메인페이지 입니다. 외국 사이트라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크롬사용기준 마우스 오른쪽버튼 한국어로 번역으로 쉽게 보도록 표시하였습니다. 여기서 Ctrl+F 눌러서 원하시는 나라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flagpedia.net-사이트
flagpedia.net 사이트

원하시는 나라를 찾고 클릭해주시면, 이처럼 찾으시려는 나라 이모티콘 다운로드인지 국기 다운로드인지 선택하라고 합니다. 아래는 추가적으로 해당 국가에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flagpedia.net-사이트
flagpedia.net 사이트

국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이렇게 용도 및 사이즈에 맞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보면 단일 패키지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필요하신 분에게는 모두 다운받아 편하게 쓰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도 필요하신 분에게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