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소소한 리뷰

by 땡칠이 2021.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칠입니다. 오늘도 역시 식사를 마치고 후식을 먹어야겠습니다.. 오늘 리뷰할 간식은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입니다. 원래는 검은색으로 되어있는 게 처음 나왔었던 기억이 나는데... 조금 리뉴얼되어서 출시된 거 같습니다. 보기에는 현재 나온 게 색감이 더 좋습니다. ^^ 기존 초코파이는 호불호가 거의 없는 국민 간식이지만 아무래도 바나나맛은 조금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금부터 소소하게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상자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상자

 

12개입짜리로 구매하였습니다. 더 큰 사이즈도 있었지만, 체중을 감안하여 선택하였습니다.....ㅎㅎ

벌써부터 바나나냄새가 나는 기분이네요.... ㅎㅎ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낱개로는 이렇게 포장되어있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게 잘해논거 같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코팅이 잘되어있는거 같습니다. 한입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진짜 딱 바나나맛 초코파이입니다. 기존 오리지널 초코파이보다 조금 가벼운 느낌이고 오리지널 초코파이도 우유랑 자주 먹었는데, 바나나맛 초코파이는 진짜 우유랑 더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나나맛 케이크와 빵의 중간 정도의 느낌이 나는 거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향신료를 써서 민감하신 분들은 안 좋아하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너무나 만족하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